네오팜, ‘리얼베리어’ 태국 공식 진출.. 론칭 기념 행사 성료
상태바
네오팜, ‘리얼베리어’ 태국 공식 진출.. 론칭 기념 행사 성료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10.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진기자]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아세안 시장 뷰티 강국 태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리얼베리어는 지난 20일 태국 공식 론칭을 기념해 방콕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태국 내 VIP, 연예인, 뷰티 인플루언서 등 30여명의 셀럽이 참석한 가운데, 리얼베리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에 참석한 셀럽 중 이미 한국 여행이나 타 국가에서 리얼베리어를 접한 인원도 다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잦은 메이크업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리얼베리어 제품을 사용한 후 큰 효과를 얻어 리얼베리어의 팬임을 자처하기도 했다. 또한 다양한 리얼베리어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해 행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 사진=네오팜

리얼베리어는 현재 태국 1위 H&B스토어인 왓슨스(Watsons)를 비롯해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을 완료해 태국 현지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우수한 제품력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는 ‘아쿠아 수딩 앰플’과 ‘에센스 미스트’는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반응을 얻으며 긴급히 추가 입고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두 제품이 덥고 습한 태국의 날씨에 사용해도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남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는 등 현지 소비자 니즈에 부합했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아세안 지역 화장품 트렌드 선도 시장 태국에서의 공식 진출은 브랜드 글로벌화에 큰 의미를 가진다”며 “최근 태국에서 더마 화장품 시장이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태국 민감성 스킨케어 및 피부장벽 케어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확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지난해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 이어 올해 유럽과 남미까지 진출하는 등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 외연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