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와 GU 한국법인 에프알엘코리아, 사내 컨벤션 성료
상태바
유니클로와 GU 한국법인 에프알엘코리아, 사내 컨벤션 성료
  • 이명옥 기자
  • 승인 2019.10.0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명옥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GU를 국내에 전개하는 에프알엘코리아가 10월 1일(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에프알엘코리아 컨벤션을 성료했다. 매년 상, 하반기에 1회씩 열리는 에프알엘코리아 컨벤션은 본사 및 영업부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난 반 년간의 활동 및 성과를 돌아보고, 다음 반 년의 계획을 공유하는 가장 큰 규모의 사내 행사다.

▲ 사진=유니클로

이번 컨벤션은 유니클로와 GU의 신규 점장 임명식, 글로벌 컨벤션에서 다뤄졌던 주요 내용 공유, CEO 메시지, 영업 우수 사례 및 사업 전략 발표, 글로벌 및 국내 차원에서 선정된 우수 매장 및 우수 영업사원 시상 등이 진행되었다.

특히, 전 세계 2,000여개의 유니클로 매장을 대상으로 영업 실적, 매장 디스플레이, 고객 서비스, 인사 관리 등을 포함한 매장 운영 관련 전반에 걸친 평가를 통해 우수한 매장을 선정하는 ‘U-1그랑프리’에서 한국의 유니클로 마리오몰점과 원주점이 각각 4위와 10위에 당당히 선정되는 영예를 안아 전 사원의 큰 축하를 받았다.

에프알엘코리아㈜ 배우진 대표는 “이번 컨벤션에서 우수한 성과 사례가 많이 공유되어 전직원에게 큰 도움과 동기 부여가 되었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를 통해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다양한 상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잘 전달해 일상을 더욱 풍요롭고 편안하게 하는 좋은 옷을 입는 기쁨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겠다. 또한, 직원들이 행복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