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 날' 선물 고민?... 다드림 쇼핑몰 추천 '건강한 먹거리 3선'
상태바
'임산부의 날' 선물 고민?... 다드림 쇼핑몰 추천 '건강한 먹거리 3선'
  • 이명옥 기자
  • 승인 2019.10.1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명옥 기자] 임산부의 날을 맞아 각 기관과 업체에서 다채로운 행사와 푸짐한 상품이 쏟아지고 있다. 친, 인척 혹은 직장 동료 중에 임산부가 있다면 작은 성의를 담은 선물과 카드를 준비해보면 어떨까.

임산부를 위한 선물로 태어날 아이를 위한 유아용품과 환절기인 만큼 임산부 건강을 위한 영양제 등의 건강한 먹거리도 추천되고 있다.

특히 영양제 등은 임산부 체질 등을 고려해야 하는 특수성이 있어 주로 청정지역의 건강한 먹거리가 선호되는 편이다.

▲ 임산부의 날을 맞아 다드림 쇼핑몰에서 임산부 안성맞춤 선물로 미역, 미인풋고추, 샤인커멋트를 추천했다. 사진=다드림쇼핑몰

다드림쇼핑몰(대표, 이경환) 추천한 임산부의 날 건강한 먹거리 3선 을 통해 정성 어린 안성맞춤 임산부의 날 선물을 살펴보았다.

다드림 쇼핑몰이 추천한 임산부의 날 안성맞춤 선물 3선은 '미역-미인풋고추-샤인머스켓(포도)'다.바다의 채소라 불리는 미역은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출산을 앞둔 임산부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식품이다.

태아에게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야 하는 임산부에게 풍부한 철분과 어혈을 제거하고 피를 맑게 하는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미역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식품이다. 다드림 쇼핑몰에 직장 생활을 하는 임산부나 외출 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자른 미역 등도 다양하게 출시돼 있어 간식용으로 참고하면 좋다.

최근 핫 푸드로 떠오르고 있는 미인풋고추도 임산부에게 좋은 식품으로 꼽히고 있다. 출산이 다가오면서 운동 부족과 피곤함으로 자주 눕게 되는 임산부 특성상 혈당 상승은 주의해야 할 사항이다. 혈당 잡는 천연 인슐린이라 불리는 미인 고추는 고추 특유의 매운 맛이 전혀 없어 임산부의 소화기의 자극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참고하면 좋다.

마지막으로 입덧과 무거워진 몸으로 입맛까지 떨어진 임산부가 참고하면 좋은 과일이 바로 샤인머스켓이라 불리는 포도다. 본 상품은 청량한 단맛도 일품이지만 씹는 과육의 풍미가 더해 최근 주문량이 꾸준히 늘고 있는 과일이다. 특히 출산이 다가오면서 불안감이 커질 수 있는 임산부에게 달콤한 포도 한 송이가 심신의 위로가 될 수 있어 참고하면 좋다.

한편, 다드림 쇼핑몰은 국내 청정지역의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 현장에서 바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복잡한 유통 과정이 생략,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전 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푸드 전문 쇼핑몰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