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러브콜 통했다! 버거킹 ‘묻고 더블로 가!’ 김응수 모델 발탁
상태바
소비자 러브콜 통했다! 버거킹 ‘묻고 더블로 가!’ 김응수 모델 발탁
  • 이명옥 기자
  • 승인 2019.10.2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명옥 기자] 묻고 더블로 가" 소비자들이 간절히 염원하던 배우 김응수씨와 버거킹의 만남이 마침내 성사됐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김응수씨를 올데이킹 메뉴를 이끌 모델로 기용, 올데이킹의 신화를 계속 이어간다고 밝혔다.

▲ 버커킹 모델로 발탁된 모델 김응수 씨. 사진=버거킹

버거킹은 배우 김응수씨를 일명 사딸라로 유명한 ‘올데이킹(ALL DAY KING)'을 알릴 두 번째 승부사로 발탁했다. 올데이킹은 버거킹의 인기 버거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저격하고 배우 김영철씨가 열연한 CF로 더욱 친숙하게 소비자들에게 접근하여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다. 버거킹은 김영철씨에 이어 기존 올데이킹 메뉴와 함께 순쇠고기 더블 패티가 특징인 올데이킹 업그레이드 메뉴를 알릴 모델로 김응수씨를 기용하기로 한 것이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사딸라 올데이킹에 더블 패티가 특징인 올데이킹 업그레이드 메뉴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묻고 더블로 가'라는 대사를 올데이킹 메뉴와 접목시켜 응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무척 놀라며 감탄했다" 며 “이 ‘묻고 더블로 가’ 광고 컨셉의 최적격자는 역시 대사의 주인공인 김응수씨였기에 모델로 발탁하기로 결정했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