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외식업계, 새해맞이 이벤트 풍성
상태바
식품∙외식업계, 새해맞이 이벤트 풍성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2015년의 시작과 동시에 식품∙외식업계에서는 새해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부터 푸짐한 경품을 내건 온라인 이벤트까지 다양하다.
 
대상 청정원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전국에서 열리는 겨울 축제 현장을 찾아 청정원의 국밥 간편식 ‘밥이라서 좋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6일부터 24일까지는 경기도 가평에서 진행되는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 밥차를 몰고 가 ‘밥이라서 좋다’ 상하이짬뽕밥과 사골미역국밥 1만 인분을 제공 할 예정이다. 
 
밥이라서 좋다 담당 오민우 과장은 “새해를 맞아, 더욱 활기찬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새해맞이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 라면보다 한층 건강하고 든든한 쌀로 만든 국밥제품 ‘밥이라서 좋다’가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풀무원녹즙은 새해를 맞아 ‘풀무원녹즙과 함께하는 건강한 약속’ 첫 번째 금연 캠페인을 진행한다. 건강약속 추천제품인 ‘아스파라거스 발효녹즙’과 ‘알로에와 바질씨드’를 3개월 간 음용하는 신규고객 가운데, 보건소 금연 클리닉을 통해 3개월 이상 금연에 성공하면 응원선물로 ‘힘찬홍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신규 고객은 보건소에서 운영하는 금연 클리닉에 참여해 금연 성공 확인증을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기간 내에 일일배달 판매사원 모닝스텝에게 제출하면 된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25일까지 새해 다짐 이벤트 '그래, 결심했어!'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 구매 영수증에 2015년 을미년 새해 다짐을 적은 인증샷을 탐스놀이터 카페 이벤트 참여 게시판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제너시스BBQ의 정통 일본식 이자카야 브랜드 와타미는 양띠 고객 사케 증정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근하신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와타미는 청양의 해를 맞아 1월 한달 동안 매일 00시 00분이 되면 양띠 고객에게 따뜻한 사케 1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와타미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면 나베특선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죽은 2015년 새해를 맞아 ‘아침엔 본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견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200여 개 본죽 가맹점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아침엔 본죽’을 2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땅콩, 잣 등 견과류가 골고루 들어간 하루견과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