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상태바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 이명옥 기자
  • 승인 2019.11.05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명옥 기자]  ㈜푸드나무가 운영하는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오는 22일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표방하며 지난 2016년에 처음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약 650여 개 유통, 제조, 서비스 업체가 참여하여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행사이다. 랭킹닭컴은 지난 2017년 참여를 시작으로 2018년과 이번 2019년 코리아세일페스타에도 참여하며 건강한 닭가슴살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랭킹닭컴이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총 15가지 품목으로 스팀 닭가슴살, 닭가슴살 스테이크 같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비롯해 다이어트 도시락, 에어치킨 등 최근 트렌드에 발맞춘 HMR 식품들을 최대 35% 할인율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랭킹닭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게 구성한 제품들로 행사 초반부터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사는 즐거움을 주는 코리아세일페스타의 행사 취지에 맞춰 건강한 제품들을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할인을 준비했다”라며 “뿐만 아니라 전용 앱 다운 시 2천 원 할인쿠폰 제공, 신규회원 포인트 등 다양한 상시 이벤트들을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인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