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해외직판 플랫폼 Kmall24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KARD, 해외직판 플랫폼 Kmall24 홍보대사 위촉
  • 유승민 기자
  • 승인 2019.11.06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유승민 기자]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는 6일 Kmall24 홍보대사로 한류 혼성그룹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를 위촉했다.

▲ 사진=한국무역협회

Kmall24는 무역협회가 운영하는 해외 소비자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매년 80개국 이상의 소비자가 방문해 우리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2017년 데뷔한 4인조 혼성그룹 KARD는 전 세계 240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한류 스타다. 지난 9월에는 두 번째 싱글 ‘덤 리티(Dumb Litty)’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7개국 톱10에 진입하는 등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스타로 남미 및 동남아에서 인기가 높다.

KARD 멤버들은 “Kmall24 홍보대사로 선정돼 영광스러운 동시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Kmall24는 전 세계에 한국 우수 상품을 알리고 저희는 매력적인 한국 대중문화를 전파하는 만큼 가수로 그리고 Kmall24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해 ‘코리아 프리미엄’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역협회 박민영 온라인마케팅실장은 “파워풀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갖춘 KARD의 활약을 기대한다”면서 “많은 중소기업이 해외 마케팅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인력 부족과 비용 문제로 어려워하는데 Kmall24와 KARD가 우리 기업을 대신해 우수 상품과 문화를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