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CES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로지텍, CES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7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자사 4개 제품이 2015 CES에서 수사한 것을 기념하여 게이밍 기어, 무선 제품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밍 기어 이벤트’와 ‘무선 제품 이벤트’는 2월 1일까지 11번가, G마켓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게이밍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한 게이밍 제품을 구입한 모든 소비자에게 게이밍 장패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FPS를 위해 탄생한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마우스 ‘로지텍 G402’와 게이머의 손에 딱 맞는 커스터마이징으로 한 차원 높은 게이밍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로지텍 G502’이다.
 
‘로지텍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의 CES 혁신상 수상을 기념해 진행되는 ‘무선 제품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무선 제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셀카봉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mk520r등 무선 콤보 4종, k480등 무선 키보드 6종, m557등 무선 마우스 10종이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 제품 4종이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CES 혁신상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혁신적인 로지텍 제품을 사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