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킨, 11월 브랜드데이 진행 …전 제품 최대 60%할인
상태바
드레스킨, 11월 브랜드데이 진행 …전 제품 최대 60%할인
  • 이명옥 기자
  • 승인 2019.11.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명옥 기자]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 ‘드레스킨’이 오늘 18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전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11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레스킨은 사용하기 간편하고 휴대성이 좋은 멀티 메이크업 제품을 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이다. 방송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쉬운 메이크업’을 전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의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뛰어난 제품력과 새로운 아이디어로 최근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드레스킨은 이번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픽서와 리퀴드 펄 섀도우가 더해진 ‘새틴 섀도우 앤 픽서’를 60%, 크리미한 틴트에 플럼핑 립밤이 내장된 2in1 ‘새틴 틴트 앤 밤’을 50%, 그 외 아이라이너와 브로우, 섀도우가 합쳐진 ‘3in1 멀티 펜슬’, 블러셔와 쉐딩, 브러쉬가 합쳐진 ‘투썸페이커’, 강력한 지속력의 ‘립슬리브’ 등 전 제품을 최소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또한 최근 급증한 해외에서의 러브콜로 일시 품절 된 인기 상품 3in1 멀티 팩트 ‘실크 팩트 밤’ 또한 50% 할인 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드레스킨 관계자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인 만큼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새로운 신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레스킨의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18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