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어렵지 않아요, 이지 하이킹’ 2차 진행
상태바
블랙야크, ‘어렵지 않아요, 이지 하이킹’ 2차 진행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11.1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진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 속에서 자신만의 가치와 삶의 의미를 찾도록 돕는 참여형 프로그램 ‘어렵지 않아요, 이지 하이킹(Easy Hiking)’ 2차를 진행한다.

‘이지 하이킹’은 블랙야크의 브랜드 캠페인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의 일환으로 자연 속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치유와 휴식을 경험하고,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프로그램이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와 산행의 가치를 알릴 특별 호스트가 매회 함께 한다.

오는 11월 2일(토)에 진행될 2차 ‘이지 하이킹-북한산 편’에는 하이킹 에반젤리스트(Evangelist) 김섬주 강사가 호스트로 나선다. 김섬주 강사는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에서 ‘Hike For Life’ 주제로 산을 통해 변화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이후 참가자들과 함께 북한산을 오르며 산행의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지 하이킹은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다르게 살아보기를 꿈꾸지만, 시작을 망설이고 막연함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호스트와 함께하는 강연과 산행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 하이킹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블랙야크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 캠페인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일에 1차로 진행된 ‘이지 하이킹-불암산 편’에는 김섬주 강사가 호스트로 나서 15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불암산을 오르며 다르게 살아보기를 실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