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해외여행 가이드앱 트리플과‘정석 콜라보’선보여
상태바
우리카드, 해외여행 가이드앱 트리플과‘정석 콜라보’선보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11.19 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진기자]  우리카드(사장정원재)가해외여행 가이드앱 트리플과 함께 제작한 바이럴 필름 ‘정석콜라보’를공개했다고 18일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우리카드와 트리플이 공동 작업을 통해 만든 콜라보 굿즈인 여행 캘린더 ‘시티플레이 위크(CITY PLAY WEEK)’의제작 과정과 고객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노력하는 양사 직원들의 진솔한 모습이 담겼다.

여행 캘린더 시티 플레이 위크는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전 세계 54개도시의 아름다운 사계절 풍경 사진에 주단위로 달력을 넣어 엽서 형태로 제작됐다. 달력 속의 사진들은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배치하여 심미성을 높였다.

영상 속 여행 캘린더는 양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은 다음 달 1일까지트리플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여행자클럽 레벨 2단계와 3단계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분께캘린더를 증정한다.

우리카드는 위비멤버스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 캘린더를 비롯 공항 라운지 이용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100분께드리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여행의 ‘정석’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두 브랜드가 의기투합하여 영상과 굿즈를 함께 만들었다”며 “고객의대한 ‘진심’을담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도전’을멈추지 않고 있는 트리플과 우리카드에 대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말했다.

해당 영상은 우리카드와 트리플의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리플 앱이나 위비멤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리플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와의 인터랙티브한 소통을 통해 관광지와 맛집, 쇼핑 리스트 등 다양한 여행 콘텐츠와 호텔과 패스, 액티비티 등 각종 여행 상품을 맞춤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현재 180개도시의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9월말누적 가입자 500만명을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