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연말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화장품
상태바
랑콤 연말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화장품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12.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랑콤 ‘압솔뤼 소프트 크림’, ‘압솔뤼 리치 크림’ <사진=랑콤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진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둔 12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을 터. 어떤 아이템을 고를 지 고민이라면 바쁜 연말에 어울리는 가심비 높은 화장품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 까.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연말에는 추워진 날씨와 바쁜 스케쥴로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로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연말에 더욱 돋보이는 피부로 가꿔줄 스킨케어 선물을 제안한다.

수천송이 장미의 진귀한 원료로 피부에 생기와 영양감을 더해주는 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

겨울철에는 실내 외의 급격한 온도 변화와 건조함으로 인해 수분 부족과 눈에 띄게 떨어진 피부 탄력, 깊어지는 주름 등에 신경 쓰이는 경우가 많다. 특히 4050대는 스킨케어에 있어 안티에이징 케어에 관심을 더욱 쏟게 된다. 이들에게는 겨울마다 신경 쓰이는 보습과 유 수분 밸런스를 도와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물해 볼 것. 

랑콤 ‘압솔뤼 크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수 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준다. 매끄럽게 스며드는 ‘소프트 크림’과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의 ‘리치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주름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더욱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캡슐 형태의 용기는 시각적으로 섬세한 아름다움을 줄 뿐 아니라 리필 호환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활용도 가능하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영양감을 담은 고농축 오일 세럼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도 1~2개의 기능성 제품을 더해 현재 피부상태를 개선하고자 한다면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럼을 선택하면 좋다. 가족이나 지인뿐 아니라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세럼 제품을 고려해 보자. 

랑콤의 ‘압솔뤼 올레오 세럼’은 오일과 세럼의 이상적인 비율을 담은 고농축 오일세럼이다.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바바수씨 오일, 서양장미꽃추출물, 장미추출물등 고귀한 오일이 함유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보습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압솔뤼 올레오 세럼으로 매일 아침 저녁 관리한다면, 거친 피부, 깊은 주름, 탄력, 균일하지 않은 피부 결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