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시크릿 산타 이벤트' 개최
상태바
반얀트리 서울, '시크릿 산타 이벤트' 개최
  • 이상호 기자
  • 승인 2019.12.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해줄 ‘시크릿 산타 이벤트’를 12월 24일 개최한다. <사진 = 반얀트리 서울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상호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해줄 ‘시크릿 산타 이벤트’를 12월 24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지는 시크릿 산타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호텔을 찾은 어린이 고객을 위하여 마련된 이벤트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에 손색이 없다. 또, 형형색색의 꼬마전구와 장난감 기차 등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호텔에서 동심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을 방문한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투숙객과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하는 고객이 체크인 시 아이에게 전달할 선물을 맡기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해준다.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한다면 산타클로스와 함께 기념 촬영도 가능하다. 그 밖에도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을 비롯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등 호텔 곳곳에서는 산타클로스가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린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은 연말에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에게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19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이 영유아를 동반할 경우 선착순 60객실에 한하여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 2종과 거버 에코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