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안마매트 ‘푹잠’, 10일 CJ홈쇼핑 론칭
상태바
척추안마매트 ‘푹잠’, 10일 CJ홈쇼핑 론칭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9.12.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유통 R&D 전문기업 팩토리얼이 오는 10일 CJ홈쇼핑에서 척추안마매트 ‘푹잠’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10일(화)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진행된다. 월 렌탈료 59,900원, 48개월 약정 조건이다. CJ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렌탈 신청 시, 79,000원 상당의 푹잠 전용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하며,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2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푹잠은 척추와 가장 가까운 기립근(일명 세움근)과 관절을 직접 관리해주는 척추 전문 안마매트다. 경추부터 요추까지 26개의 척추 관절 마디마디를 제대로 짚어줘 척추의 바른 정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트 전체가 최고 50도까지 온열돼 하루 종일 경직되어 있던 척추와 온몸을 풀어주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몸 상태를 만들어 준다. 푹잠의 핵심 기술 ‘버윙스톤’은 최적의 각도로 척추 라인에 밀착하여 척추의 근육과 관절 마디마디를 일정 강도로 집중 관리해준다. 강철보다 강하고 알루미늄보다 전성이 풍부해 항공기, 카메라 등 첨단 기술 분야에 사용되는 특수 가공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푹잠은 최대 30분까지 5분 단위로 시간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케어가 끝나면 버윙스톤은 매트 하부로 자동 파킹 되고, 매트는 평평한 상태로 돌아가기 때문에 이동할 필요 없이, 안마 받은 매트 위에서 그대로 잠들 수 있다. 또한 제품의 측면에는 리모컨 부착 거치대가 설치되어 있어, 모드 작동 및 변경이 편리하다.

푹잠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9월, 홈쇼핑 첫 론칭 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더욱 많은 분들이 푹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CJ홈쇼핑 론칭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기온이 급격히 내려가면서 척추를 둘러싼 근육이 뻣뻣해지고 긴장과 피로가 계속되는 겨울철, 섬세한 척추 케어와 온열 기능을 탑재한 푹잠과 함께 건강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