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가심비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
상태바
SK스토아, 가심비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
  • 최원석 기자
  • 승인 2019.12.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SK스토아(대표 윤석암)가 지난 9월 부터 총 5가지 상품을 론칭, 평균 취급고 100% 이상을 기록한 패션 PB(자체상표)인 ‘헬렌카렌(HELLEN KAREN)’의 올해 마지막 론칭 상품인 ‘FAUX FUR(인조 모피)’ 무스탕 코트를 14일 오전 8시 36분 선보일 예정이다.

‘FAUX FUR(인조 모피)’ 무스탕 코트 방송은 SK스토아 대표 쇼호스트인 김상희, 김하나가 진행을 맡고 올 겨울 패션 트렌드인 친환경 에코퍼 제품을 99,000원 가심비 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SK스토아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번째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은 ‘편안하고 심플하면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클래식’이라는 모토와 ‘모든 세대, 누구나 공감하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가지고 있다. 특히, 모녀 혹은 자매, 친구 사이에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오는 16일(월)부터 모바일 앱과 온라인몰(PC몰)을 통해 농협카드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후 2주 이내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2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SK스토아 김판수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올해 SK스토아의 패션 PB ‘헬렌카렌’은 론칭 첫 해지만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 대표 브랜드로써 자리를 굳혔다.  2020년에도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가심비 있는 브랜드로 한 걸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