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자원봉사연합회, 소외계층 250세대와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상태바
전주시자원봉사연합회, 소외계층 250세대와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 김형대 기자
  • 승인 2019.12.1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자원봉사연합회, 11일 원불교 전북교구 봉공회에서 관내 소외계층 250세대에 김장 김치 담가 전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형대 기자] 사)전주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최유)는 11일 원불교 전북교구 봉공회에서 김장 김치를 담가 소외계층 250세대에게 전달하였다.

이번 김장 나누기 행사에는 전주시자원봉사연합이 보도자료 서체는 조선후기 전주의 목판 인쇄본인 완판본을 현대적 감각으로 되살린 것입니다. 회 소속 회원 5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35개동 소외계층에게 동별 5상자씩 김치를 담가 전달했다.

▲ 전주시 자원봉사 연합회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사진=전주시]

이번 행사는 특히 자원봉사연합회에 소속된 여러 자원봉사 단체들이 뜻을 모아 준비한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사)전주시자원봉사연합회는 84개 자원봉사단체 약 7,50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백미 일만석 모으기 운동, 자원봉사자 워크샵, 동요부르기 대회등 자원봉사 단체들의 역량강화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유 전주시자원봉사연합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나누고 싶었다” 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방법을 찾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