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고함량 레티놀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출시
상태바
국내 최초 고함량 레티놀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01.01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브랜드의 헤리티지 자산, ‘레티놀’을 국내 최초 고함량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여성의 피부 고민과 노화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 온 아이오페는 2020년 1월, ‘레티놀 엑스퍼트 0.1%’ 출시를 통해 주름 개선 화장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는 1997년 ‘레티놀’ 최초 출시 이후, 25년간의 오랜 연구 끝에 최적의 성분 함량을찾아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기존 ‘아이오페 레티놀 2500’대비 130%의 고함량 순수 레티놀 제품으로, 한국 여성에게 가장 효과적인 농도인 0.1%를 연구를 통해 새롭게 제시한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2주 만에 확실해진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 치밀도, 보습, 투명도까지 케어한다. 여기에 히아루론산, 판테놀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피부 보호 및 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개봉 후 마지막 한 방울까지 효과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산소 차단 시스템이 적용된 용기를 사용하고, 한층 개선된 안정화 기술로 레티놀을 제품에 온전히 담아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1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