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도깨비 세트 5종 선보여, 할인 행사도 진행
상태바
한촌설렁탕, 도깨비 세트 5종 선보여, 할인 행사도 진행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01.0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대표 메뉴들을 모아 도깨비 세트를 선보였다.

한촌설렁탕은 매장 내에서 반응이 좋은 ‘돌판수육’, ‘김치전’, ‘불고기’, ‘매운갈비찜’ 등의 요리 메뉴와 ‘갈비만두’, ‘떡갈비’ 등 사이드 메뉴를 모아 도깨비 세트 메뉴를 구성, 이와 함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깨비 세트 메뉴 구성 및 할인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한촌설렁탕만의 요리 메뉴들을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게 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도깨비 세트 메뉴에는 돌판수육(대)+김치전 세트, 불고기(2인)+매운갈비찜 세트, 돌판수육(대)+매운갈삐찜+김치전 세트 등 식사로 즐길 수 세트 메뉴 3종과 김치전+갈비만두 세트, 김치전+떡갈비 세트 등 사이드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2종으로 구성됐다.

5종의 세트 메뉴들은 최대 약 15%까지 할인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고객들은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한촌설렁탕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도깨비 세트 메뉴 판매 및 할인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한촌설렁탕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여럿이 먹기 좋은 요리 메뉴를 세트로 구성했기 때문에 가족 및 단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새해를 맞아 가족과 지인들간의 외식 메뉴로 한촌설렁탕이 자랑하는 대표 요리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