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스쿨 운영
상태바
아모스프로페셔널,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스쿨 운영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1.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헤어 디자이너 대상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스쿨을 오는 2월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아모스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스쿨은 뷰티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싶지만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대한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수의 헤어 디자이너들을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유튜브 채널 및 구독자에 대한 이해부터 콘텐츠 기획과 구성까지 전반적인 채널 운영은 물론, 촬영과 편집 프로그램 사용법 등 콘텐츠 제작 스킬에 대한 부분까지 1인 크리에이터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2월부터 격주에 한 번씩 총 8회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유튜브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뷰티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헤어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교육을 수강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아모스 아카데미의 교육 수강권과 일정 금액의 아모스 제품, 유튜브 개인 촬영 장비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아모스 관계자는 “모든 것들이 디지털 채널에 기반해 소통되고 있는 현재에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스킬은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었다. 이에 헤어 디자이너들 역시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의 흐름에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야 할 시기이다. 아모스는 평소 디지털 채널에 어려움을 느끼던 디자이너들이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유능하고 감각 있는 디자이너들이 1인 크리에이터로서 더욱 전문적이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다양한 고객들과 헤어 및 뷰티에 대해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스쿨은 1월 6일부터 24일까지 3주 동안 온라인 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동기, 목표 등을 담은 자유 형식의 1분 자기소개 영상과 신청서 1부를 준비해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후 2차 인터뷰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모스 공식 홈페이지 및 아모스 고객상담실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