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모임 스타일링에 딱!’ 프로젝트엠(M),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 런칭
상태바
‘신년 모임 스타일링에 딱!’ 프로젝트엠(M),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 런칭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1.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M)’이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를 겨울과 봄, 간절기 신상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프로젝트엠(M)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는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은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자랑한다. 또 전체 핸드메이드 봉제 방법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라인과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하며, 부드러우면서도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추운 날씨에 이너를 레이어링 할 수 있는 넉넉한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블랙,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카키까지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프로젝트엠(M)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는 연인 선물은 물론, 신년 모임 및 데이트 룩으로도 추천할 만하다. 슬랙스와 셔츠, 니트 등의 아이템에 매치하면 격식을 갖춘 듯한 포멀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데님 팬츠나 맨투맨, 경량 베스트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우터로도 제격이다.

한편, 프로젝트엠(M)은 신년맞이 신상 코트를 7만원 즉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1월 15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탑텐몰)에서 겨울 아우터를 비롯하여 스웨터, 온에어 등 다양한 FW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메가 세일’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