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 전하는 새해 스페셜 패키지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 전하는 새해 스페셜 패키지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1.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그 순간의 행복과 가치를 함께 나누고 기념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2020년 새해 캠페인 ‘Little Big Moments (작지만 소중한)’의 일환으로 출시됐으며, 매일 마주하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가치를 알고, 그 순간을 마음껏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생활 속에서 소소하지만 행복한 순간을 발견하고, 그 안에 특별한 의미를 담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각 패키지에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라벨에 네 칸으로 구성 된 디지털 패널이 그려져 있다. 350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은 DIY 패키지로 출시해,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느낀 순간이나 새해 맞이 짜릿한 각오,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더 자주 일상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에 의미부여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거나 간직할 수 있다.

또한, 500ml 페트 제품은 DIY 패키지 외에 ‘2020’, ‘REAL’, ‘ㅋㅋㅋㅋ’가 적혀있는 3종, 1.5L와 1.8L 페트 제품은 ‘2020’, ‘LOVE’, ‘no.1’, ‘good’, ‘FEEL’, ‘7777’, ‘goal’ 등 7종의 메시지 패키지로 출시돼 새해 소망과 행운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는 350ml 캔, 500ml 페트 제품 4종, 1.5L와 1.8L 페트 제품 7종으로 출시됐으며, 대형할인점 및 체인슈퍼,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매년 새해가 되면 짜릿한 응원과 따뜻한 격려의 메세지를 전해온 코카-콜라가 2020년에는 소비자들이 반복된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발견하고, 코카-콜라와 함께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짜릿하게 나누며 간직할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초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과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새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함께 나눌수록 더욱 짜릿한 코카-콜라의 매력을 담은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