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오는 9일 CJ오쇼핑 론칭… 리뉴얼 제품 첫 선
상태바
보미라이, 오는 9일 CJ오쇼핑 론칭… 리뉴얼 제품 첫 선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오는 9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9일 밤 9시 45분부터 6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인수형 장기 렌탈 조건으로 선보인다. 보미라이 리뉴얼 출시 이후 첫 홈쇼핑 방송인만큼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렌탈 신청 시 36개월 약정 조건의 월 렌탈료 27,500원으로 보미라이 리뉴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휴 카드인 ‘마이렌탈 롯데카드’ 사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20,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월 7,500원으로 렌탈이 가능하다. 렌탈 계약을 체결한 전 고객에게는 ‘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프리미엄 40ml’ 1병과 ‘데쌍브르 엣홈 24K 골드 앰플 100ml’ 2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렌탈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대상 실시간 추첨을 통해 보미라이 5대와 순금 골드바 5개를 증정하며, CJ오쇼핑 홈페이지 사전 미리주문 고객 대상에게도 생방송 구성과 동일한 조건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최근 편의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보미라이를 출시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리뉴얼 제품을 홈쇼핑 방송에서 첫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김희선이 뮤즈로 나선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는 지난 12월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리뉴얼 모델은 마스크 내부, 헤어밴드 등 전면을 화이트로 교체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제품 착용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간편한 버튼 조절식 헤어밴드로 교체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