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공식 서포터즈 ‘아임프로 5기’ 운영 성료
상태바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공식 서포터즈 ‘아임프로 5기’ 운영 성료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0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조규윤)이 드시모네 공식 서포터즈 ‘아임프로’ 제5기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다.

2017년 출범한 ‘아임프로’는 장 건강에 관심이 많고 SNS·커뮤니티 활동을 즐기는 주부들이 주축이 되어 바이오일레븐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와 바르는 유산균 화장품 바유(Ba.U)를 직접 체험하면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드시모네의 홍보대사로 활동해왔다.

이번에 해단식을 가진 아임프로 제5기는 지난 3월 발대식을 갖고 약 9개월 간 개인 SNS, 블로그 활동 등을 통해 올바른 프로바이오틱스를 선택하는 기준을 제시하며 드시모네와 바유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한, 브랜드 간담회를 통해 바이오일레븐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드시모네 공식 서포터즈로서의 다양한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날 해단식은 감사인사를 시작으로 그동안 드시모네 홍보대사 활동 리뷰와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온 서포터즈의 수료증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바이오일레븐 마케팅 담당자는 “아임프로를 통해 드시모네와 바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과 의견을 가감 없이 청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을 통한 의견 수렴으로 제품과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는 8가지 생균을 특정한 배합 비율로 섞어 이상적인 생화학적, 면역적 효과를 갖도록 제조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4500억’ 보장균수와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개별 인정을 취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