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경자년 경사났네’ 신년 맞이 최대 80% 할인
상태바
리더스코스메틱, ‘경자년 경사났네’ 신년 맞이 최대 80% 할인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07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새해 경자년을 맞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자년 경사났네’ 특가전을 실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의 ‘경자년 경사났네’ 이벤트는리더스 공식몰(https://leaderscosmetics.com/)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신년을 맞이하여 최대 80%의 최다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6일부터 1월 10일까지 단 5일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지난 한해 사랑을 받았던 ‘카밍클리어’, ‘아미노 H.A 모이스처’, ‘더마티브’ 라인 및 마스크팩 베스트 셀러 등 주요 인기 품목들을 포함한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품절이 예상되며 1월 10일 오후 6시까지 진행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리더스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총 32개국에서 진출하여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활약하고 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SUNBUDD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며, 모든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몰, 면세점,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