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유), SNS 돌풍 일으킨 인기 초콜릿 ‘몰티져스®’ 국내 공식 출시
상태바
한국마즈(유), SNS 돌풍 일으킨 인기 초콜릿 ‘몰티져스®’ 국내 공식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08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정선우 https://kor.mars.com/)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마즈(Mars)사의 유명 초콜릿 브랜드 ‘몰티져스® (Maltesers)’를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몰티져스®는 1936년 영국에서 탄생한 80년 이상 역사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로 이미 영국이나 호주, 홍콩 등지에서 초콜릿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민 초콜릿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그 동안 주로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해 일부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알려졌었으나, 최근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자율감각 쾌락반응) 영상 및 먹방 콘텐츠의 인기로 여러 유명 유튜버 및 셀럽들을 통해 화제의 초콜릿으로 자주 소개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몰티져스®는 작은 볼 모양의 과자를 초콜릿으로 코팅해 부드러운 달콤함은 물론 바삭하고 중독적인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과자의 비중이 높아 일반적인 초콜릿보다 부담 없이 가볍게 먹을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한입에 즐길 수 있다. 우유나 아이스크림 등과 조합해 다양한 방법으로 맛볼 수 있어 초콜릿으로써는 색다른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한국마즈(유)는 국내 소비자들이 몰티져스®를 각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봉지형과 박스형부터 개별 포장 제품으로 구성돼 함께 나눠먹기 좋은 펀사이즈, 대용량 버켓형 등 총 9 가지 종류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맛은 몰티져스® 밀크를 기본으로 봉지형의 경우 몰티져스® 다크도 함께 출시됐으며, 제품 별로 편의점과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SSM), 창고형 할인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한국마즈(유)는 몰티져스® 공식 출시를 기념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몰티져스® 브랜드를 소개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몰티져스®와 함께 일상이 즐거워지는 순간을 담은 디지털 광고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몰티져스® 브랜드 매니저 김현정 과장은 "중독적인 식감의 해외 직구 초콜릿으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은 데 힘입어, 한국마즈가 드디어 ‘몰티져스®’를 국내에 공식 론칭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보이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즈(유)는 세계적인 식품 기업인 ‘마즈(Mars)’ 사의 한국 법인으로 스니커즈® (Snickers), 엠앤엠즈® (M&M'S), 이클립스® (ECLIPSE), 트윅스® (Twix), 도브® (Dove) 등 다수의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전개하며 국내 제과 시장 트렌드를 견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