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시즌오프 세일 … 최대 70%
상태바
타임스퀘어, 시즌오프 세일 … 최대 70%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2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www.timessquare.co.kr, 김담)는 패션의류, 잡화, 식음 등을 총망라한 ‘2014 FW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 최대 7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자라, 에잇세컨즈, 미쏘, 미쏘시크릿, 조프레쉬, 어라운드 101, 플러스에스큐, 주마, 팀버랜드, 어라운드 더 코너, 칼하트에서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을 제공한다.
 
또한, 잡화 브랜드인 액세서라이즈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캐스키드슨은 ‘레더 트림 토트백’ 구매 시 퓨즈 드 펄스를 증정하는 더블 증정 프로모션과 신제품 가방 구매 고객에게 2015년 캘린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세일 기간은 재고 소진 시 까지다.
 
이 밖에도 타임스퀘어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지오다노, 후아유 캐쥬얼 브랜드 라이벌전’과 ‘TNGT, LIST 겨울 아이템 초특가전’을 실시하며 빈폴, 디스커버리 매장에서는 2014 FW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 내 유명 맛집도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버거비에서는 스마트 런치 세트를 출시해 미소버거 또는 베이컨 치즈버거와 프렌치 프라이, 음료를 할인가 8000원에 판매한다. 

생 어거스틴은 사원증이나 명함을 지참한 고객에게 평일 런치를 10% 할인 판매하며 다쯔미, 딘타이펑, 온더보더, 세븐스프링스에서는 당일 CGV 영등포점 티켓 지참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알뜰 구매를 위해서 시즌오프 행사를 공략하는 구매 형태가 불황에 유통가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타임스퀘어는 특히, 패션 브랜드 뿐만 아니라 잡화, 식음 등 원스톱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