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공식몰 신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공식몰 신년 맞이 프로모션 진행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01.08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1월 한 달 간 본사 직영의 아이클레보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가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1+1 추가 할인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지난 해 출시 이후 아이클레보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아이클레보 지니(G5)부터 아이클레보 최상위 모델인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를 비롯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유용한 아이클레보 오메가 등 작년 한 해 동안 인기가 높았던 모델들이 해당된다. 모델 별 기본 할인율에 더해 동일 모델2대 구입시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1+1 이벤트와 함께 구매 시 약 6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팩도 함께 증정한다.

로봇전문기업이 내놓은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뛰어난 흡입력을 바탕으로 사물인터넷(IoT)기능이 탑재 된 모델부터 미세먼지 청소를 위한 물걸레 기능이 특화된 최신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우수한 성능과 본사 직영 A/S뿐만 아니라, 청소로봇 분야에서 유일하게 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더욱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신뢰도를 갖추었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를 더 많은 사람들이 선물할 수 있도록 가격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등 혜택을 준비했다”며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가 우려되는 계절, 청소노동이 힘드신 부모님과 맞벌이 가족, 만족스러운 선물을 해드리고 싶은 소중한 지인에게 건강과 시간적 가치가 담긴 로봇청소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전문기업의 32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으로, 산업통상자원부 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