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쥐띠 해 맞아 ‘미키 마우스 해피뉴이어 카운트다운’ 화보 공개
상태바
MLB, 쥐띠 해 맞아 ‘미키 마우스 해피뉴이어 카운트다운’ 화보 공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1.09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에서 2020년 쥐띠 해 경자년을 맞아 쥐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디즈니(DISNEY)의 미키 마우스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한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MLB X 디즈니’ 화보는 2020년 경자년 맞이 해피뉴이어 카운트다운 파티 컨셉으로, 흥겨우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미키 마우스와 MLB만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무드가 만나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MLB의 히트 아이템인 어글리 하지 않은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와 클래스가 다른 클래식 ‘모노그램 가방’에 미키 마우스 그래픽이 더해진 스페셜 라인은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문의를 받았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MLB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MLB키즈에서도 출시되어 패밀리룩 및 새 학기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미키 마우스 의류 라인을 비롯하여 신학기를 앞두고 초등학생 책가방 세트도 출시했으며, 나일론 코리아의 ‘김지석 & 김강훈’ 브로맨스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MLB X 디즈니 컬렉션의 더 많은 화보와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