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1.1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교촌은 오는 16일 신메뉴 교촌 순살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일 교촌 순살 2종은 교촌의 시그니쳐 소스인 교촌소스와 레드소스로 맛을 낸 ‘교촌 순살’과 ‘교촌 레드순살’이다. 교촌 순살 2종 출시로, 작년 1월에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교촌허니시리즈’의 순살 제품인 교촌허니순살과 함께 교촌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낸 순살 삼총사가 완성된다.

16일 출시에 앞서 교촌 순살 2종 제품을 맞추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yochon_official)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교촌반반순살 드림교환권(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7일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허니순살에 이어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낸 교촌 순살2종 출시로 순살 3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16일 출시될 새로운 교촌 순살 제품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