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매장 오픈
상태바
뉴오리진,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매장 오픈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12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지난 9일, 유한건강생활 프리미엄 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지하 1층에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뉴오리진은 이곳에서 ‘모던 아포테카리(Modern Apothecary)’ 컨셉 아래 ‘건강한 삶’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뉴오리진은 브랜드에 담긴 가치나 스토리를 중시하는 ‘가치 소비층’을 취향 저격하며 큰 인기를 끌어왔다. 여의도 IFC몰 내 위치한 뉴오리진 1호점은 오픈한 이래로 줄곧 점심과 저녁 시간대면 앉을 곳이 없어 줄서서 기다릴 정도로 소문나 있으며, 동부이촌동에 있는 뉴오리진 매장의 경우, 일평균 500여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며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뿐만 아니라, 부산W스퀘어점은 부산 지역민들의 필수 방문 스팟으로 손꼽히며 요즘 핫한 대세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 김포공항점 역시, 주 고객층인 ‘가치 소비를 즐기는 젊은 부부’들의 많은 발길을 이끌며, 지친 몸과 마음에 건강한 기운을 한껏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의식있는 고객들을 위한 훌륭한 한 끼 메뉴

단 한 점의 음식이라도 나와 내 가족을 위해서 깐깐하게 골라 먹는 고객들에게 뉴오리진은 훌륭한 식사 장소이다. 모든 메뉴는 뉴오리진의 원칙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구성된다. 또한, 사소한 드레싱이더라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등 고객들에게 나가기까지의 전 과정은 뉴오리진이 모두 직접 손길을 더해 완성한다.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크림으로 만드는 브런치 메뉴, 산림방목 태초란, 유기농 밀, 비정제설탕 등으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는 건강함을 꽉 채워냈으며, 라떼 등 우유가 활용되는 커피 음료는 배앓이가 없는 a2밀크™를 넣고 만들어 누구든지 소화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다.

■ 오감으로 즐기는 헬스 라이프스타일 매장

매장 한 켠에는 컨설테이션 존을 마련하여,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만지고 먹으며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 공간은 고객이 피부에 와 닿는 경험을 할 때,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몸소 체득할 수 있다는 생각 아래 조성됐다. 건강기능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 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 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 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홍삼, 녹용부터 최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까지 모두 직접 먹어볼 수 있다. 또한, 뷰티 습관 및 피부타입을 고려해 각 개인에게 맞는 네이키드 오일바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겨울 보습템’으로 유명한 디어리스트까지 직접 발라볼 수 있어 실제 구매하기 전 쫀쫀한 보습감을 미리 제대로 경험해볼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 정경인 본부장은 “우리가 영위하고 있는 일상의 영역에서 본질과 원칙을 찾기 위해 국내외로 뛰어다녔다. 이 노력에 대해 많은 고객분께서 응원과 격려로 응답해주신 덕분에, 제품과 식음, 체험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복합형 컨셉 스토어로서 더욱 견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이후에도 더 많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널리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공격적인 채널 확대 및 제품군 개발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삶의 기준을 꾸준히 제시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을 오픈했으며, 배앓이 유발 단백질이 없어 자연적으로 두뇌 발달에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입소문을 타면서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a2분유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이들의 일상을 더욱 건강하게 채워 줄 제품들로 2020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을 만난다. 또한, 디어리스트, 이너플로라를 비롯한 여성 관련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여성 건강/뷰티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뤄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