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전문점 ‘이차돌’, ‘새해맞이 K5복(福)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 ‘새해맞이 K5복(福) 이벤트’ 실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1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새해를 맞아 기아차 신형 K5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K5복(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이차돌을 방문해준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오늘부터 2월 29일(토)까지 이차돌 영수증 수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기아차 신형 K5 트렌디, 2등(5명)에게는 최신 스마트폰, 3등(5명)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4등(10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이차돌 상품권, 5등(100명)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이차돌 상품권을 제공한다.    

‘새해맞이 K5복(福)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차돌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친구 추가한 뒤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식사 후 수취한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 일은 3월 중 이차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한편, 이차돌은 대표메뉴인 고소한 차돌박이를 비롯해 부채살, 갈비살 등의 고급 바비큐 요리와 프리미엄 소고기 라인인 히든 등심, 포갈비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기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돌초밥, 구워먹는 치즈, 차쫄면, 와사비크림관자 등 독특하고 이색적인 사이드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올해 전국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한 쾌거를 이루었으며 현재 259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2020년 새해맞이를 기념하고 지난 한 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 한 해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차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