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고객 감사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팩토리얼, 고객 감사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선봬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1.1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유통 R&D 전문기업 팩토리얼이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기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와 신선 식품 포장기 ‘이지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중장년층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 20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이마트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15분간 기기 위에 앉아 있으면 저주파 펄스가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시키며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도와주는 이지케이는 명절 부모님께 드릴 선물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식품 포장기 ‘이지플러스’는 27일까지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장보기 지원금 ‘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이지플러스는 비닐을 묶고, 자르고, 붙이는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아 어떤 비닐이라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포장해준다. 명절 음식 준비 후 남은 식재료나 명절 이후 남은 음식을 보관하는 데 유용하다.

팩토리얼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이지케이, 이지플러스 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