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9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각 2,900원에 쏜다
상태바
버거킹, 19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각 2,900원에 쏜다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1.1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19(일)까지 7일간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단품을 각 최대 40%까지 할인된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통모짜 와퍼주니어,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및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단품 등 총 3가지로, 버거킹의 대표 인기 메뉴를 파격적인 특별가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019년 히트작인 통모짜 와퍼주니어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에 튀긴 모짜렐라 치즈와 버거킹이 자체개발한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를 가미한 프리미엄 버거로,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화끈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는 순쇠고기 패티에 트러플 오일을 포함한 크림소스와 4종의 구운 버섯을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2017년 9월 가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되었으나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자리잡았다.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는 베이컨 특유의 훈연향과 패티의 불맛,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정통 아메리칸 버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버거 패티, 치즈, 야채 등 속재료(컨디먼트)를 추가하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