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XIV 아리스와 설날 이벤트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XIV 아리스와 설날 이벤트 업데이트
  • 김수아 기자
  • 승인 2020.01.15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수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IV 아리스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XIV 아리스를 비롯해 ‘98 시라누이 마이, ‘98 앤디 보가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집결! 사우스타운!?’ 픽업 소환이 추가됐다. 해당 픽업 소환은 금일부터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신규 파이터들과 배틀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6성 아인 세트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플래티넘 배틀카드 소환도 추가됐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소환에서는 아인 세트카드 3종과 시라누이 마이와 앤디 보가드의 6성 옵션카드와 6성 스페셜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설날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이상한 나라의 유리도 떡방아를 쿵떡쿵떡’ 미니던전에서는 정해진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떡을 만들어 획득한 떡으로 설날 선물 세트와 소탕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콘텐츠 플레이 시 획득 가능한 이벤트용 재료 아이템을 모아 다른 보상을 제작할 수 있는 ‘월드 드랍 이벤트’와 미션을 통해 각종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에루의 소울 대방출 슈퍼미션’도 함께 열린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공식 방송 ‘킹오파쇼 시즌6’도 오는 21일 공식 트위치TV 채널 등을 통해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 이용자들에게 향후 업데이트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공식 커뮤니티(https://forum.netmarble.com/kofallst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