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글로벌 색조 캠페인 전개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글로벌 색조 캠페인 전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1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와 함께 ’12 Shades of Light’이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에서 기초뿐 아니라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EXO와 함께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콘셉트의 화보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 해외 전용 제품을 위한 화보도 별도로 제작해 현지 마케팅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번 화보는 전체적인 콘셉트에서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특별하고 의미가 깊다. 공식 SNS를 통해 EXO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으며, 순수함과 섹시함 등 다양한 매력을 보고싶어 하는 팬들의 염원을 담아 빛과 그림자의 조화가 빚어내는 아름다움을 총 12가지의 이미지로 표현했다. 낮과 밤의 서로 다른 분위기에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더해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아침 8시의 찬란한 금빛 햇살을 머금은 #Glorious룩과 오후 12시 정오의 눈부신 태양처럼 빛나는 #A_ray_of_sunshine룩, 새벽 한 시 밤 하늘에 수놓은 찬란한 별빛을 닮은 #Starlight룩 등 시간대별로 다른 분위기를 다채로운 메이크업과 EXO의 섬세한 연출력로 완벽하게 표현했으며, 촬영 현장에서 모든 스태프들이 입을 모아 역대급 화보라며 박수 갈채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EXO 메이크업 화보 전체 컷을 담은 포스트 카드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SNS(www.instagram.com/naturerepublic_kr)를 통해 멤버별 6초 숏필름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