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순살 신메뉴 2종 출시
상태바
교촌치킨, 순살 신메뉴 2종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1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시그니처 소스로 만든 신규 순살 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순살 2종은 교촌의 시그니쳐 소스인 교촌간장소스와 교촌레드소스로 맛을 낸 ‘교촌순살’과 ‘교촌레드순살’ 이다. 이와 함께 두 메뉴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교촌반반순살’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 순살 2종은 2019년 1월에 출시돼 작년 한해 약 260만개 판매를 기록한 ‘교촌허니시리즈’ 순살 제품인 ‘교촌허니순살’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교촌치킨의 시그니쳐 3종 메뉴 군인 ‘교촌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의 순살 메뉴 라인업이 완성됐다.

깊은 풍미와 짭조름한 맛의 ‘교촌순살’은 국내산 통마늘과 발효간장으로 만든 교촌의 대표소스인 교촌간장소스를 이용한 제품이다. ‘교촌레드순살’은 인공 캡사이신이 아닌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해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교촌레드소스를 활용했다.

교촌 순살 2종은 출시 일인 16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교촌순살’ 레귤러 가격은 1만8천원, ‘교촌레스순살’레귤러 및 ‘교촌반반순살’레귤러는 각각 1만9천원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허니순살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교촌간장소스와 교촌레드소스로 맛을 낸 순살 메뉴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교촌 시그니쳐 소스에 편리함과 간편함을 더한 교촌 순살 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