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세럼Ⅱ’,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 부문 1위
상태바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 부문 1위
  • 선지애 기자
  • 승인 2020.01.17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사진=아이소이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선지애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베스트 셀링 제품 ‘잡티세럼Ⅱ’가 2018년에 이어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는 지난해 올리브영의 매출 데이터 1억 건을 분석해 각 카테고리별 베스트 셀링 제품을 선정해 발표한 시상식이다. 착한 성분과 빠른 효과로 지난 2013년부터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지켜온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2019년에도 다시 한번 1위를 수상하며 그 명성을 한번 더 입증했다.

올해도 수상의 영예를 안은 아이소이 '잡티세럼Ⅱ'는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며 비타민A,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을 함께 함유해 더욱 빠른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잡티, 피부톤, 피부결 개선 임상을 완료하고, 깐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잡티세럼의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하여 잡티세럼 트리플세트가 구성된 이벤트 ‘마니아 쟁여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티세럼 35ml 용량 3개를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아이소이 베스트 셀링 제품의 더블 또는 트리플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잡티세럼Ⅱ'가 2019년에도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은 착한 성분을 고집하는 아이소이의 철학과 제품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게 된 계기”라며, “앞으로도 유해의심성분 없이도 빠르게 피부 개선효과를 전하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다. 화장품 안전 등급을 부여하는 미국의 EWG로부터 국내 최초•최다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 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해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