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순살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순살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1.20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교촌에프앤비㈜]
[사진 제공=교촌에프앤비㈜]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2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교촌 순살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신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교촌 주문앱 접속 후 순살 메뉴(교촌순살, 교촌레드순살, 교촌반반순살, 교촌허니순살) 중 가장 먹고 싶은 메뉴에 투표하면 된다.

1인 1회 투표가능하며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본인이 투표한 메뉴의 드림교환권(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6일 교촌치킨 홈페이지 및 주문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교촌은 지난 1월 16일 신규 순살 메뉴 2종을 출시했다. 교촌의 시그니쳐 소스인 교촌간장소스와 교촌레드소스로 맛을 낸 ‘교촌순살’과 ‘교촌레드순살’ 이다. 이와 함께 두 메뉴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교촌반반순살’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깊은 풍미와 짭조름한 맛의 ‘교촌순살’은 국내산 통마늘과 발효간장으로 만든 교촌의 대표소스인 교촌간장소스를 이용한 제품이다. ‘교촌레드순살’은 인공 캡사이신이 아닌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해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교촌레드소스를 활용한 제품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 순살 2종 출시를 기념해 고객 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교촌 시그니쳐 소스를 활용한 순살 신메뉴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