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회의소와 ㈜골든블루, 사회공헌 협약식 진행
상태바
한국청년회의소와 ㈜골든블루, 사회공헌 협약식 진행
  • 이진욱 기자
  • 승인 2020.01.20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사회공헌 협약 체결…6년 연속 진행.
- You & I 페스티벌, 사랑의 메신저 운동 등 2020년 한국JC 중점 사업에 아낌없는 후원 약속.
- ㈜골든블루, 올해도 아동 및 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 위한 활동에 더욱 힘쓸 예정.
[사진 제공=골든블루]
[사진 제공=골든블루]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진욱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청년 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와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가 지난 18일,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은 2015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맺어지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취지에서 이뤄지고 있다. 협약식에는 한국JC 제69대 이종석 중앙회장, 한국인 최초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하여 전국 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골든블루는 한국JC의 2020년 중점 공헌사업을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2020년 한국JC 중점 사업은 청소년들이 개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You & I 페스티벌’, 한민족 동포 사회에 희망을 안겨줄 ‘사랑의 메신저 운동’, 강제징용 피해 동포들에게 의료 지원 또는 물품 조달을 하는 ‘강제징용 피해 동포 지원 사업’을 비롯해 ‘어린이 범죄 예방 뮤지컬’, ‘통일 홍보포럼 개최’, ‘한국JC 중앙회장배 유소년 축구대회’ 등이다.

이종석 중앙회장은 협약식에서 “2015년부터 매년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주는 ㈜골든블루 덕분에 한국JC도 미래 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큰 힘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올해도 ㈜골든블루의 지원에 힘입어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연말에도 한국JC와 연계한 특별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2019 You & I 페스티벌’에서 멋진 국악공연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아동양육시설 남광아동복지원에 아동 및 청소년들의 학습 활동과 환아 지원 등을 위한 성금을 전달한 것이다.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한국JC에게 후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국내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리더의 모습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