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설렘 유발하는 대세 배우’ 송강 브랜드 모델로 발탁
상태바
바닐라코, ‘설렘 유발하는 대세 배우’ 송강 브랜드 모델로 발탁
  • 이진욱 기자
  • 승인 2020.01.22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닐라코 제공]
[사진=바닐라코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진욱 기자]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좋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드라마에서 순정파 직진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송강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바닐라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에서 보여준 송강의 밝은 에너지와 눈길을 사로 잡는 조각 같은 미모가 바닐라코와 색다른 케미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해 모델로 영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인기를 얻으며 2020년 주목할 만한 신인 배우로 꼽히기도 한 송강은, 폭발적인 인기를 끈 출연작 ‘좋아하면 울리는’의 시즌 2 제작 확정과 함께 동명의 인기 웹툰 소설을 원작으로 한 ‘스위트홈’의 주인공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신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송강의 모습이 담긴 굿즈를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번가에서는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의 신제품 ‘졸리 맛탕 글로우 틴트’를 구입하는 송강의 싱그러운 매력과 분위기 넘치는 비주얼이 담긴 미니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졸리 맛탕 글로우 틴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에서는 선런칭되는 ‘클린 잇 제로 마카롱 에디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월 27일부터 2월 9일까지 송강의 모습이 담긴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마카롱을 본 뜬 패키지에 ‘클린 잇 제로’ 라인 4종을 7ml와 50ml 용량으로 담은 신제품 세트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과 광고업계까지 두루 섭렵한 신예 배우 송강을 바닐라코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송강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훈훈함 넘치는 비주얼이 바닐라코 브랜드 이미지와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졸리 맛탕 글로우 틴트’는 따로 립 케어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광택과 촉촉함이 장시간 유지되는 제품으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라이트 포뮬라로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을 가지면서도 쫀쫀한 광택이 줄지않고 붙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무드와 생기를 둘 다 잡은 브릭 레드 ‘영앤리치’, 톤그로 탈출 사계절 만능 레드 ‘석고대죄사과’, 생기 만땅 충전 코랄 ‘맛있게먹자!몽’, 쿨톤에 잘 어울리는 베리 핑크 ‘댓글많이딸기’로 글로시한 제형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MLBB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