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매진, ‘생기젤리커버’ 돌풍 예고
상태바
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매진, ‘생기젤리커버’ 돌풍 예고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2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리페어 커버 팩트’가 지난 22일 수요일 홈앤쇼핑 4차 방송에서 매진되며 ‘생기젤리커버’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론칭 방송에 이어 4차 방송에서도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출연하여 매진을 달성했다. 조성아뷰티의 리페어 커버 팩트는 피부 요철과 주름이 도드라지고 푸석해지는 혹한기 시즌에 최적화된 생기 파운데이션 팩트로, 황금비율로 나뉘어져 있는 젤리커버 파운데이션과 생기젤리 에센스가 원하는 비율만큼 서로 샤르륵 믹스되어 볼륨광채와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생기 넘치는 동안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이에 이른 오전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주문이 빠르게 이어졌으며 준비 수량 매진과 함께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쳤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지난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많은 분들의 구매 문의 전화가 계속돼 빠른 시일 내에 더 좋은 구성으로 찾아뵙고자 노력했다.

잡티 커버 하자니 생기 없이 푸석푸석해 보일 때 커버와 생기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관리형 팩트인 ’리페어 커버 팩트’로 그날의 피부 상태에 따라 볼륨 광채가 필요한 날은 ‘생기젤리 에센스’를, 커버가 필요한 날은 ‘젤리커버 파운데이션’을 위주로 믹스해 건조한 혹한기에도 들뜸없이 쫀쫀한 생기 피부를 구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페어 커버 팩트의 ‘젤리커버 파운데이션’은 특허 받은 고커버 공법을 적용한 다공성 PMMA파우더가 소량만으로도 요철과 잡티, 주름, 칙칙한 안색을 매끄럽게 커버해준다.

‘생기젤리 에센스’에는 석류, 서양 자두, 오디 등의 항산화 복합성분인 레드 탄력 에너지 콤플렉스와 미국, 유럽, 일본 3개국 특허를 받은 볼류머 성분이 담겨 푹 꺼진 피부를 탄력 넘치게 가꿔주며 생기 가득한 볼륨광채를 선사한다.

더불어, 특허 받은 3중 보습 성분(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아쿠아세라마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이 건조하고 들뜨기 쉬운 피부 위에 보습막을 덮어 오랜 시간 메마름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조성아뷰티의 독점 디자인인 육각광채퍼프가 코 옆, 눈 밑 등 좁은 곳까지 꼼꼼하게 커버해주고 조성아만의 프레쉬 믹스 공법으로 언제 어디서든 생기 넘치는 볼륨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피부 속 보습 ▲이마, 눈가, 팔자, 피부 요철 주름 커버 ▲기미, 잡티, 다크서클 커버 ▲48시간 메이크업, 광채, 볼륨 효과 지속에 도움 등 11가지 임상 실험을 통과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페어 커버 팩트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및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