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이계 2막’ 공개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이계 2막’ 공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20.01.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수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시나리오 ‘이계 2막: 버려진 고원의 연가(이하, 이계 2막)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두 번째 독자 스토리 ‘이계 2막’ 공개다. ‘이계 2막’에서는 ‘이계 1막’에서 마주한 적 에르나와 류나를 뒤쫓아 새로운 지역 ‘비극의 고원’으로 향하는 막내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설인의 동굴’ 및 ‘전설 무공’,  ‘전설의 대장장이’ 등 ‘이계 2막’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등장했다.

외길 형태의 얼어붙은 동굴 컨셉인 신규 던전 ‘설인의 동굴’은 파티원 간의 호흡이 핵심인 ‘4인 파티 던전’이다. 이용자들은 해당 던전을 통해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인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 ‘전설 무공’ 및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 도안’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특히, ‘전설 무공’은 기존 필살 무공의 연계기로 활용할 수 있고, ‘전설의 대장장이’를 통해 제작 가능한 ‘빛나는 전설 장비’는 기존 ‘전설 장비’를 뛰어 넘는 최상위 등급 장비인 만큼 게임 내 성장의 재미가 한층 강화 됐다.

이외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보패 일괄 성장’, ‘파티 던전 자동 기능’, ‘상점 상품 검색 기능’ 등을 새롭게 도입했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 동안 접속만 해도 최고급 아이템인 ‘빛나는 영웅 장신구 상자’와 ‘빛나는 영웅 무기 상자’를 증정하고,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에 따라 ‘무공의 정수’, ‘전설 장신구’, ‘무기의 도안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