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연장학회, 제9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상태바
대연장학회, 제9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20.02.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연장학회(재단법인)는 2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청소년수련관에서 제9회째 대연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대연장학회(재단법인)는 2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청소년수련관에서 제9회째 대연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윤경숙 선임기자] 대연장학회(이사장 이정규)가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고 나섰다. 

대연장학회(재단법인)는 2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청소년수련관에서 제9회째 대연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한국체육대학교  한지혜 등 총 27명의 학생들에게 35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영필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수여식에는 국악실내악그룹 '나뷔'의 공연과함께 200여명의 장학회관계자들이 참석해 장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줬다.

이정규 이사장은 수여식에서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고 나갈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들에게 대연 장학회가 꿈과 힘이 되어줄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또한 계속 이어져간다는 뜻의 대연장학회의 명칭에 걸맞게 대연장학회와 연을 맺은 청소년들이 또 다른 사람들에게 꿈과 힘이 되어주는 인연으로 이어지고, 이 뜻있는 장학 사업을 지속적으로 그리고 성공적으로 수행해 갈 것을 축복하고 기원한다”고 밝혔다.

그는 “대연장학회는 우리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어린 후원으로 장학생들과 함께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되고 더 많은 인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장학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연장학회는 이정규 이사장 외 9명의 이사진들과 320명의 후원회원들이 함께 하고 있으며 매년 장학생들을 늘려 가며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에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