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순살 메뉴 주문 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순살 메뉴 주문 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메뉴 주문앱 주문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교촌고르곤치즈볼 250명, 교촌퐁듀치즈볼 250명 총 500명에게 교촌치즈볼 드림교환권(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 로그인 후 교촌 순살 메뉴(교촌순살, 교촌레드순살, 교촌반반순살, 교촌허니순살)를 주문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주문 횟수만큼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3월 4일 교촌치킨 홈페이지 및 주문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교촌은 지난 1월 신규 순살 메뉴 2종을 출시했다. 교촌의 시그니쳐 소스인 교촌간장소스와 교촌레드소스로 맛을 낸 ‘교촌순살’과 ‘교촌레드순살’ 이다. 이와 함께 두 메뉴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교촌반반순살’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깊은 풍미와 짭조름한 맛의 ‘교촌순살’은 국내산 통마늘과 발효간장으로 만든 교촌의 대표소스인 교촌간장소스를 이용한 제품이다. ‘교촌레드순살’은 인공 캡사이신이 아닌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해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교촌레드소스를 활용한 제품이다.

지난 12월에 출시된 교촌치즈볼 2종은 ‘교촌퐁듀치즈볼’과 ‘교촌고르곤치즈볼’로 구성된다. ‘교촌퐁듀치즈볼’은 에멘탈 치즈와 그뤼에르 치즈를 녹여 빵이나 소시지를 찍어 먹는 퐁듀 스타일을 착안해서 만든 제품으로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교촌고르곤치즈볼’은 달콤한 초코 찹쌀볼 안에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단짝의 매력을 더한 제품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 순살 메뉴와 어울림이 좋은 교촌치즈볼 2종을 함께 맛보실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교촌 순살메뉴와 함께 교촌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