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탐앤탐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2.12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사진=탐앤탐스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수도권 38개 직영 매장에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탐앤탐스 벤티 초콜릿 2종과 핫팩 2개를 포함해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구성했다. 멋스러운 더스트백 안에 담아 연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패키지 가격도 1만 4,000원으로 부담이 없다.

구매 고객 대상 전시 티켓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3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의 티켓을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전시 기간 중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티켓으로 1인 당 2매씩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탐앤탐스 공식몰에서도 밸런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탐앤탐스 벤티 초콜릿 2개와 2020 플래너가 포함된 ‘달콤한 탐앤탐스 초콜릿 기획팩’ 구매 시 선물용 더스트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텀블러에 나만의 문구를 새길 수 있는 텀블러 각인 서비스로 이색 선물도 가능하다. 각인 텀블러 2개 이상 구매 시,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티켓 2매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탐앤탐스 담당자는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탐앤탐스만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에서 공연, 전시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