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아영FBC, 뉴질랜드 와인 ‘오이스터 베이(Oyster Bay)’ 4종
상태바
[신상품] 아영FBC, 뉴질랜드 와인 ‘오이스터 베이(Oyster Bay)’ 4종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29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이스터 베이 4종

[코리아포스트=윤경숙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뉴질랜드의 청정자연에서 생산된 와인 ‘오이스터 베이(Oyster Bay)’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이스터 베이는 전 세계적으로 뉴질랜드 와인 돌풍을 일으킨 뉴질랜드 대표 프리미엄 와인이다. 국내에서는 2011년 서울 G20 정상회의 특별 만찬 와인으로 제공돼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영국 왕실의 소장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 국내외적으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품종에 따라 오이스터 베이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 뀌베 브뤼, 피노 누아 등 총 4종이다. 이 중 오이스터 베이 소비뇽 블랑은 청사과와 풋풋한 풀 향기가 가득 나는 산뜻한 맛으로 ‘런던 국제 와인 & 스피리츠 대회 금메달’ 획득 및 ‘베스트 소비뇽 블랑’ 선정된 바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최근 청정 자연에서 자연 친화적으로 생산해 뛰어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뉴질랜드 와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뉴질랜드 대표 프리미엄 와인 오이스터 베이 4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겨울철 대표 제철 음식인 생굴과 환상의 조화를 이뤄내는 마리아주로 올 겨울 제철 해산물과 함께 풍미 가득한 만찬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이스터 베이 4종 중 샤로도네, 소비뇽 블랑은 각각 3만원 대이며, 뀌베 브뤼, 피노 누아는 각각 4만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 백화점(수도권 지역) 및 와인나라 직영점(강남삼성타운, 코엑스, 양평, 광화문파이낸스 / www.winenar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