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한정판 출시 기념 버츄오 전제품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한정판 출시 기념 버츄오 전제품 할인 혜택 제공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2.1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회전 추출로 탄생한 다른 차원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버츄오 플러스(Vertuo Plus)를 ‘매트 블랙(Matte Black)’ 컬러의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무광의 시크한 매력의 ‘매트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어떤 공간이든 프리미엄하게 변화시키는 특별함을 지니고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선 출시된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최대 12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츄오 & 에어로치노’ 및 ‘버츄오 플러스 & 에어로치노’ 구매 시 9만 원의 할인 혜택을, ‘버츄오’ 및 ‘버츄오 플러스’ 단독 구매 시 7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머신과 함께 버츄오 커피 5 슬리브 이상 구매 시 3만 원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는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완벽한 커피를 만들어준다. 또한, 취향에 맞춰 다양한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네스프레소가 제안하는 총 28가지의 다양한 버츄오 커피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각각의 커피 특색에 맞춰 에스프레소(40ml)부터 더블 에스프레소(80ml), 그랑 룽고(150ml), 머그(230ml), 알토(414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Aeroccino)'를 함께 이용하면 부드러운 우유 거품으로 더욱 깊은 맛을 내는 ‘버츄오 크레마 라테’는 물론, 다양한 응용 레시피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