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치즈치킨 신메뉴 ‘치요링 치킨’ 출시
상태바
자담치킨, 치즈치킨 신메뉴 ‘치요링 치킨’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2.28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담치킨이 새로 출시한 치즈 치킨 신메뉴 ‘치요링 치킨’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새봄을 맞아 새로 출시한 메뉴 ‘치요링 치킨’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치요링 치킨’은 웰빙 원육에 에멘탈 치즈 시즈닝을 적용한 야심찬 신메뉴다.

튀긴 치킨을 치즈 시즈닝에 버무려 ‘단짠’ 맛을 낸 치즈 치킨은 특히 어린이와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는 메뉴다. 이번에 나온 자담치킨의 ‘치요링’은 단순한 단짠을 넘어 원료육의 담백한 풍미와 식욕을 돋우는 시즈닝을 적절히 조화시켰다. 과하지 않은 정도의 에멘탈 치즈 시즈닝을 적용해 후라이드 본연의 바삭함은 유지하면서 양념치즈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자담치킨의 주요 특징인 고급 원료육을 사용했다. ‘치요링’ 후라이드 치킨은 다른 후라이드 메뉴와 마찬가지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원료육으로 만들어지며 ‘치요링’ 순살 치킨 역시 이 브랜드의 다른 순살 메뉴처럼 100% 다리살로 만들었다. 함께 제공되는 특제 요거트 소스와 잘 어울려 ‘웰빙 단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자담치킨은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신메뉴 출시를 위해 작년 하반기부터 시장을 분석하고 수차례 시제품을 만들면서 사내 실험을 계속해왔다. 그 결과 기존 치즈 치킨의 관념을 넘어서는 새로운 제품이 탄생할 수 있었다.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과 핫도그에 ‘치요링’ 시즈닝을 적용한 제품도 치킨과 함께 출시된다.

자담치킨은 ‘치요링 치킨’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일인 27일부터 3월 말까지 신메뉴 주문 고객에게 어린이 문구세트를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는 인스타그램에 신메뉴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담치킨은 프리미엄 원료육으로 만든 새로운 맛의 ‘치요링 치킨’이 시장에 등장함해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새로운 치킨을 즐기는 즐거움을 만끽하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