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프리미엄급 ‘글로벌 체크’ 3종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프리미엄급 ‘글로벌 체크’ 3종 출시
  • 이진욱 기자
  • 승인 2020.03.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프리미엄급 글로벌 체크 3종을 출시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체크카드 이용 비중이 높은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장착한 Global 체크(이하 글로벌 체크)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체크는 체크카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용카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형과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형, 캐시백형 3종으로 발급된다.

먼저 ‘Global Air 스카이패스 신한 체크카드(이하 글로벌에어 스카이패스)’는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국내·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주중 3000원당 1마일리지, 주말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Global Air 아시아나 신한 체크카드(이하 글로벌에어 아시아나)’는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국내·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주중 2500원당 1마일리지, 주말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두 카드 모두 해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외인출 1건당 3달러 캐시백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제공된다. 해외 비자(VISA) ATM 이용 시 일 1회, 월 1만원 한도다.

또한 ‘Global+ 신한 체크카드(이하 글로벌플러스)’는 국내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캐시백 해준다. 특히 대중교통 이용금액은 2%, 스타벅스 이용금액은 5%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 구간별로 통합 캐시백 한도가 적용되어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은 5000원, 전월 5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은 1만원, 전월 8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1만5천원, 전월 100만원 이상인 경우는 2만원까지 캐시백 된다.

글로벌에어 및 글로벌 플러스 공통으로 제공되는 비자(VISA) 영 프리미엄(Young Premium) 서비스도 놓칠 수 없다. 인천공항, 김포공항 발렛파킹 서비스가 제공되며, 인천, 김포, 김해공항의 라운지 무료이용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호텔스닷컴 이용 시에는 최대 8% 할인이 제공된다.

글로벌에어 스카이패스 및 글로벌에어 아시아나 연회비는 1만원, 글로벌플러스의 연회비는 없다.

글로벌 체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소득공제혜택 및 알뜰 소비를 위해 체크카드를 선호하면서도 마일리지 적립,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등 고급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글로벌체크가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