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청소년 학습강사 및 멘토 모집
상태바
담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청소년 학습강사 및 멘토 모집
  • 김도훈 기자
  • 승인 2020.03.0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어와 과학 분야 학습강사 및 교류활동 멘토 모집

담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2020년도 검정고시 학습지원을 위한 강사 및  교류활동을 위한 멘토 모집에 나섰다. 
 
꿈드림에서는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청소년들의 학습지원으로 학업복귀에 도움을 줄 학습강사와 교류활동으로 청소년들의 소속감을 더해줄 멘토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국어와 과학으로 자격은 각 과목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로 매주 화요일 1시간씩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할 멘토는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월 1회 이상 꿈드림 청소년들을 위한 교류활동을 맡아 소속감과 유대감을 키우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선정된 강사 및 멘토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기타 자세한 접수방법과 내용은 담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61-381-0924)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지난해 담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총 9명의 검정고시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청소년들의 학업복귀와 자기계발, 자격증 취득 등 자립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통합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오는 22일까지 휴관 중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 않지만, 진정국면에 접어들면 프로그램을 재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